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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하게나마 구현하는 법 강좌를 찾았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mSDgMmaddJw
실제 멀티플레이에서는 어떻게 PlayerCharacter와 동기화 시키는 지는 안나와있다
아래방법은 위강좌에 보충하여 데이터 동기화 하는법까지 나와있다
- Actor를 만들기
- RenderTarget 만들고 UI Material 만들기
- Widget 블루프린트 작성, PlayerCharacter 데이터 동기화 준비
- PlayerController 에서 액터 스폰
- Recording 액터에서 데이터 동기화 하기
6.아까 만든 WidgetBP 에선 Construct 이벤트시 playerController가 가지고 있는 RecordingActor 레퍼런스를 변수로 승격하여 가지고 있는다 또한 GetControlledPawn을 통해 PlayerCharacter를 가지고 온후 RecordingActor의 변수로 가지고 있는 playerCharacter에 Set 시킨다
결과 화면
그러나 실제 Shipping 하면 잘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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