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자를 80개 모두 랜덤 값으로 생성해서 보여주는 코드 그러나
아래처럼 하나의 상자 만 보임, 80개가 보여야함
코드를 분석해보니, 80개가 생성되기는 했는데 튜토리얼 코드와는 다르게
모두 일정한 값을 보이고 있음
원인
std::mt19937 을 전달할 때는 꼭 레퍼런스로 전달해야함, 그렇지 않으면 랜덤값을 전달할 때마다, std::mt19937 내부에 있는 랜덤 값 배열 인덱스가 바뀌지 않음, 즉 같은 값만 전달이됨
std::mt19937 개체를 pass by value 로 했을경우
pass by reference
정상 실행 결과
반응형
'GameProgramming > DirectX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rectX11 Mesh model test, Assimp (0) | 2020.05.21 |
---|---|
DirectX11 hlsl 파일 작성시 기본 entry point 를 안지우면 이렇게 됨 (0) | 2020.05.14 |
DirectX11 imgui, Camera, light, Speed Control (0) | 2020.05.13 |
DirectX11 어처구니 없는 버그 발생 (0) | 2020.05.09 |
DirectX11 First Triangle Test (0) | 2020.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