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우스의 실제 위치와 맞질 않는다.
알고보니
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m_tMousePt는 GetCursorPos() 함수 로 초기화 되어있는 상태이다
그뒤에 ScreenToClient 함수로 커서의 좌표를 해당 클라이언트 기준으로 변환해줘야 한다.
수정된 결과
반응형
'GameProgramming > DirectX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rectX11, Terrain Brush, first test (0) | 2021.04.13 |
---|---|
DirectX11 구름 구현중 버그 발생 (0) | 2021.03.31 |
DirectX11 Visual Studio Graphics Analyzer, 간단한 shader 코드 디버깅 (0) | 2021.02.24 |
DirectX11 COM 객체 메모리 누수 추적하기 (1) | 2021.02.18 |
DirectX11 텍스트 폰트 깨짐, 클라이언트 및 전체 윈도우 영역 정하기 (0) | 2021.02.10 |